품질은 고객 만족을 위한 최우선 가치이자,
지엠비코리아의 자부심입니다.
지엠비코리아의 자부심입니다.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선두하는 일류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지엠비코리아는 전사적인 품질 경영 체제를 구축하고,
끊임없는 개선 활동을 통해 세계 최고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품질 달성
고객 품질 5스타 달성
Field Claim Zero
고객 라인 불량 Zero
무결점 제품의 실현
품질 역량 강화
6 시그마 전문가 육성
전사적 품질 교육 강화
협력사 품질 아카데미 강화
협력사 일체감 조성
글로벌 품질보증체제 구축
공정품질관리 표준화
공정 Error Proof화
신차 단계별 품질 확보 검증
해외 공장 품질 Level up 구축
품질 경영 인증
품질 경영 원칙
STEP. 01
고객 중심
지엠비코리아는 고객 요구 사항과 고객 기대 충족을 위해 노력한다.
STEP. 02
리더십
지엠비코리아 경영진은 품질 목표 참여 인원에게 올바른 목적과 방향 제시를 통해 품질 개선 여건을 조성한다.
STEP. 03
조직원 참여
지엠비코리아 조직원은 충분한 역량에 걸맞는 권한을 보유하고, 품질 개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가치를 창출한다.
STEP. 04
프로세스 접근
논리 정연한 품질 개선 프로세스 접근을 통해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품질 경영을 실현한다.
STEP. 05
품질 개선 활동
지속적인 품질 개선 활동을 통해 Zero Defect를 실현한다.
STEP. 06
증거 기반 의사 결정
수치화된 데이터 분석과 평가를 통해 객관성과 신뢰성을 확보한다.
품질 경영 수상 내역

Nissan 품질 향상 이바지 감사장(2024년)

GM 그룹사 우수 품질 향상 협력사 선정 수상(2023년)